컨텐츠 바로가기


board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입니다.

찔레님 제발 연락좀 주십시오.연락두절은 좀 아니지 않습니까!
제목 찔레님 제발 연락좀 주십시오.연락두절은 좀 아니지 않습니까!
작성자 용현아 (ip:)
  • 작성일 2011-08-10 23:32:15
  • 추천 추천 하기
  • 조회수 42
  • 평점 0점

안녕하세요.저번 7월 서코에 쪽지로 흑집사 돌 문의드렸던 홍차(용현아)입니다.

이제와서 뒤늦게 이런 말씀 드리기 참 뻘쭘하지만,8월 서코도 있고 이제야 이 까페에 글을 올려야겟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저는 저번 7월 서코를 목표로 흑집사 돌 대여를 찾다가 벨벳로즈 까페를 발견했습니다.

대여비도 싸고 예뻐서 저는 가시찔레(안민정님이신가요?)님에게 쪽지를 보내 대여문의를 드렸습니다.

그리고 서코 1주전쯤 다시 쪽지로 연락을 드려 입금문의를 했고,찔레님께서는 답장이 전혀 없었습니다.

어쨋든 저는 그때 모든 메이크업일정과 다른 부가소품들을 다 사 놓은 상태였기 때문에 이제서 다시 대여를 찾을 여유도 없엇을 뿐더러 찔레님이 보내주실 거라는 믿음에 벨벳로즈 까페를 찾아 입금을 해 드렸습니다.(예금주 용현아,2만 5천원 입금했엇습니다)그런데 찔레님 쪽에서는 완전히 연락두절 상태였고,그 결과 저는 그때까지 잡아놓았던 메이크업이나 집단코스 스케줄을 모두 파기하게 되었으며 5만원 상당의 피해를 입었습니다.(입금한 돈과 그 외에 소품비)그러나 저는 분명히 찔레님에게서 답신이 오지 않았는데도 제가 혼자 입금한 것,그리고 날짜를 빡빡하게 맞춰 입금한 것 등 제 잘못이 분명히 있엇으며 찔레님에 의한 직접적 피해는 많이 없었기에 벨벳로즈 스튜디오 까페에 연락을 해 달라는 개시물만을 올리고 그 외에 아무런 말도 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찔레님께서는 제 쪽지를 모두 보신 것이 분명한데도 아무런 답신을 해주시지 않으시고 있습니다.

분명 까페에 들어가보지도 않고 허술하게 예약문의를 한 저도 잘못이 있지만,아무런 해명이나 말씀도 하지 않으시고 연락이 두절된 것은 정말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피해금액이 적고 제 잘못도 있기에 법적대응까지는 생각하고 있지 않습니다만,이대로도 연락이 오지 않는다면 정말 찔레님에게 실망하고 더이상 벨벳로즈를 신뢰하지 못할 것 같습니다.

전 아직도 8월 서코 벨벳로즈를 이용해 코스를 뛸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찔레님 이 글 보시면 제발 빨리 연락 주십시오.

제 핸드폰 번호는

010-2462-2955

입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